뭐니뭐니해도 다낭에는 에코걸이 유명합니다. 하지만 막상 예약을 해보려 하니 여러 문제가 발생되곤 합니다. 어떤 업체에서는 단속대상이라 가라오케나 기타 다른 유흥업소에서 초이스후 이용하셔야 된다는 말과 어떤곳에선 사실무근이라는 말까지 도대체 누구의 맞는말인지 어려움이 많을때가 있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에코걸은 통역사와 같은 의미로써 해외여행시 가이드를 해주는 역할로서 관광,쇼핑을 주 목적으로하는 여행 패키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런 에코걸들이 손님들을 가이드 해줄때 의사소통적인 부분에서 검증되지 않은 꽁까이들이 많습니다. 이런 부분은 검증된 업체에서 이용한다면 에코걸을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먼저 단속때문에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업체는 단순 자기 업소를 꼬우기위한 전략 입니다. 자 그렇다면 본론으로 돌아와 <다낭 에코걸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며 이쁜 꽁까이를 선택하는 꿀팁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에코걸 예약방법
1.카페 등업
이곳은 베트남 에코걸을 예약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통역사 라고도하며 열람하기 위해선 가입과 동시에 등업이 필요합니다. 등업조건은 카페 회원가입 후 댓글 3개 등록시 자동등업 되는 조건 입니다.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danangkingdom
2.지역선정
베트남에는 에코걸로 유명한 지역이 1.다낭 2.호치민 3.하노이 이렇게 3곳이 있습니다. 본인이 여행하고자 하는 지역이 있다면 카테고리 안에서 선택후 에코걸 프로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지역은 다낭 에코걸들이며 대기중인 꽁까이들도 많습니다.
3.에코걸 캡쳐
에코걸 프로필에서 내가 원하는 여성이 있다면 그 에코걸을 캡쳐 후 본인이 여행하고자 하는 날짜와 함께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문의를 합니다. 이후 업체측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4.일정안내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에코걸의 스케줄이 일치한다면 예약이 가능하며 그 이후엔 비행기 티켓표 및 여권을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보내주게 되면 예약이 완료 됩니다.
다낭 에코걸을 이용하는 이유
1.이쁜 꽁까이

다낭에는 다른 지역들 꽁까이와는 다르게 굉장히 이쁘기로 소문나있습니다. 실제로 이용해본 제 주관적인 생각역시 같은 입장이며 타 지역에비해 수준높은 꽁까이들이 존재합니다. 뿐만 아니라 숫자도 타 지역에비해 월등히 많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의 통역사를 직접 고를 수 있다는것이 장점 입니다.
2.관광투어
다낭 에코걸은 24시 밀착 가이드 방식으로 클라이언트와 함께 단둘이 관광을 하기도 하며 맛집투어를 다니기도 하고 쇼핑도 하는등 관광투어를 즐길 수 있는 개념입니다. 관광투어는 함께 지역의 대표 관광지역부터 맛집투어,쇼핑 등 전반적인 야외활동의 의미를 포괄적으로 사용합니다.
3.의사소통

해외 동남아 여자들과 함께 있을때 가장 큰 문제점이 의사소통 입니다. 한국어를 모르거나 영어를 모르지만 에코걸(통역사)들은 영어 또는 한국어를 기본으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함께 투어를 다닐때 의사소통적인 부분에서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낭 에코걸 내 파트너와의 리얼후기
후기1
친구들과 함께 다낭 풀빌라 황제코스를 밟아 에코걸을 이용해봤습니다. 처음 이용하는터라 뭐가 뭔지 잘 몰라서 실장님에게 이것저것 조언을 많이 들었어요. 처음 풀빌라에 체크인을 하고난 뒤 짐 정리를 했어요. 그렇게 한시간 정도 있다가 미리 예약 걸어놓은 에코걸이 왔었는데 온라인상 이미지와 실사가 비슷해서 사실 의외였어요. 2박 정도 머무르다보니 첫날부터 뭘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했었는데 우선 식사 셋팅과 시샤 셋팅까지 준비되어 있는걸 에코걸과 함께 얘기나누며 먹었어요. 전 가능한 한국어를 잘 할줄아는 에코걸로 신청했고 그렇게 의사소통에는 크게 무리없이 진행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함께 식사를 하면서 조금은 어색한 분위기도 릴렉스되고 굉장히 좋았답니다. 그리고 식사가 끝나고나서 함께 술도 마시면서 오붓하게 넷플릭스도 함께 시청하고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저는 다낭 통역사 7번을 예약했는데 실제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드려요
후기2

베트남에 에코걸이 다낭이 유명하다고 하길래 곧장 찾아갔습니다. 비행기 풀리자마자 갔던터라 다행히 비수기 시즌으로 풀빌라 가격을 저렴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제가 이곳을 이용한 이유는 바로 다낭 에코걸 예약 시스템에 있었어요. 내 파트너를 미리 온라인상 예약할 수 있어 안정적이었고 또 기타 다른 옵션들을 모두 케어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좋았던 점은 24시간동안 관광도 가능하고 쇼핑도 가능해서 모든 전반적인 케어부분을 해줄수 있다는점이 였어요. 저는 아무리 풀빌라에서 놀게 많다고 하더라도 방 안에서의 따분함은 참을 수 없는 성격이다보니 밖에서의 야외 데이트를 주 일정으로 설계했습니다. 에코걸에게 함께 관광도 가고 싶다고하니 흔쾌히 이것저것 알려주더라구요. 그렇게 다낭의 바나산이라는곳과 호이안이라는 관광지역을 가이드받았습니다. 친구녀석 1명과 갔었는데 그렇게 본의 아니게 2:2 데이트 방식으로 갔다왔네요. 이후 숙소로 돌아와서 술도 마시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는데 정말이지 이래서 사람들이 동남아로 여행오는건가 싶더군요. 에코걸들은 전반적으로 손님들에게 친절합니다. 저역시 이용받으면서 크게 불편한것 없이 재밌게 즐기다 갔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움이 있었다면 초이스 후 교체는 안되더군요. 다른 아가씨들도 한번 보고싶은 마음에 교체까지 신청해보았지만 그런 부분이 한가지 아쉬웠습니다. 그것 말고는 만족했던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다낭으로 놀러와서 에코걸을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정말 재밌습니다.